MEMBER LOGIN

MEMBER LOGIN


[부산] 돼지국밥 맛집   11-09-13
최고관리자   6,207
 

정보 제공 : http://blog.naver.com/olive071
자료 일자 : 2011년 09월 09일

부산 해운대구 해운대역 쌍둥이 돼지국밥
 
화랑러브 11-12-08 14:50
 
부산은 돼지국밥집이 너무나 많어서요.
일부러 먹으러 가지 않어도 주변에서 쉽게 먹을수 잇어서 좋은것 같아요.
무필지존 11-12-10 03:19
 
돼지국밥집은 아마 경상도 지방은 거의 동내마다 다 있을걸요 ㅎㅎㅎ

경상도 사람이 서울에 올라오면 먹을만한 돼지국밥집이 잘 없어요 ㅠㅠ

서울 대부분의 돼지국밥집 ....맛이 너무 없다는 ....
화랑러브 11-12-10 13:42
 
저도 설에서 3년정도 생활햇엇는데
입맛에 안맞어서 고생 좀 햇어요.
아마도 설에 경상도식 음식전문점이 생기면
대박은 못해도 중박은 가능할듯한...
해보고 싶지만 능력은 안되는군요 ㄷㄷ
[부산] 한우 맛집 
[도곡] 프랑스 요리 맛집